엔협 회장상, 최고경영자상에 신희정 동명기술공단 대표이사 
상태바
엔협 회장상, 최고경영자상에 신희정 동명기술공단 대표이사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0.04.0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서울 동작구 협회 대회의실에서 협회 회장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장상은 어려운 국내외 시장환경 속에서 우수한 경영성과를 낸 회원사와 산업의 대외위상 제고와 회원사 권익제고에 기여한 발주청 등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격려하기 위한 상이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제47회 정기총회에서 예정된 시상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연기된 것이다. 수상자들 중심으로 간소하게 협회 회장상 시상식을 개최한 것이다.

이번 시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은 신희정 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어 우수경영자상에는 건설부문 성낙전 홍익기술단 대표이사, 비건설부문 김상욱 대보정보통신 김상욱 대표이사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외개척상에는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 중소기업특별상에는 이용안 안세기술 대표이사, 공로상에는 조행래 천진엔지니어링 회장, 조근환 대영유비텍 조근환 회장 등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발주제도 개선과 회원사 권익제고에 도움을 준 권현철 국무총리실 과장, 진경호 건설기술연구원 센터장, 이현숙 인천광역시청 주무관, 박동원 한국원자력산업회 사무처장, 양영민 한국철도기술공사 부장 등 5명에게는 협회장 명의의 감사패 등이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