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시행
상태바
한수원,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시행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0.08.0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6일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경주시청, 경주교육지원청과 함께 경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에너지’를 주제로, 발전에너지, 문화에너지, 꿈에너지를 소재로 진행된다. 발전에너지는 한수원 관련 분야, 문화에너지는 경주 관련 분야, 꿈에너지는 교육 관련 분야로 구성되며, 형식은 10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이다.

경주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8월 6일부터 9월 27일까지 두 달간 카톡채널(‘경주 한수원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검색)로 출품신청서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수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야별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등 총 18편을 선정해 최우수상 50만원의 문화상품권 등 총 5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10월 말 한수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번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한수원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자료제공=한국수력원자력)
경주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자료제공=한국수력원자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