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씨엠, 의령 화정골프장 클럽하우스 설계 수주 
상태바
삼우씨엠, 의령 화정골프장 클럽하우스 설계 수주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1.01.0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는 지난해 12월 30일 의령 화정골프장 클럽하우스 설계용역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의령군 화정면에 조성될 18홀의 대중제(퍼블릭) 골프장 조성사업으로 규모는 약 88만2,000여㎡다. 삼우씨엠은 화정골프장의 클럽하우스를 포함한 티하우스, 직원숙소, 관리동, 경비동의 설계용역을 수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불황 속에서도 골프장은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더욱이 해외 골프여행에 대한 수요가 국내에서 해소되고 있고 과거에 비해 대중화 되는 등 수요가 증가한 것이다.

삼우씨엠은 이러한 트렌드에 대응해 최근 골프장 사업에 대한 왕성한 수주활동을 하고 있다. 삼우씨엠은 ▲여주 소피아그린 CC ▲클럽디 보은 클럽하우스 및 부속동 ▲가평 베네스트 GC 클럽하우스 및 기숙사 ▲안성 베네스트 GC ▲감곡 CC ▲포천 라싸 GC 등 꾸준히 쌓아온 실적을 쌓아왔다. 지난해 11월에는 군위 산타크로스 골프장 조성공사 감리용역 수주에도 성공한 바 있다.

삼우씨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장 수요가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위기를 돌파하는 힘이 중요하다"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천 라싸GC 전경/삼우씨엠
지난해 7월 개장한 포천 라싸GC 전경/삼우씨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