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캐드 2022 신버전 출시…효율성·안전성 극대화
상태바
ZW캐드 2022 신버전 출시…효율성·안전성 극대화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1.07.22 15: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ZW캐드코리아는 ZW캐드 2022 신버전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ZW캐드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그래픽 엔진과 도면 오픈 속도 등에서 개선된 성능을 보인다. 복사, 그리기, 편집과 같은 기본 작업시간도 단축돼 사용자 효율성도 높였다. 

또 1,270여장의 도면 오픈 및 안정성 테스트결과 이전 버전대비 충돌 건수도 줄어들었다. 충돌이 발생했더라도 열려있는 도면의 저장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데이터 손실을 방지 등 안전성도 극대화됐다. 

ZW캐드 2022에서는 ▲Flatshot ▲리본 메뉴&클래식 메뉴 ▲뷰포트 조정 ▲안티앨리어싱 설정 ▲MEASUREGEOM 및 SAVEALL 명령어 등 신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Flatshot은 별도의 변환없이 3D 도면요소를 2D 윤곽선의 평면 투영을 작성할 수 있다. MEASUREGEOM의 경우 객체의 거리, 반지름, 지름, 각도, 면적 및 질량 특성을 측정할 수 있고 SAVEALL은 여러 개의 열린 도면을 한 번에 저장할 수 있는 명령어다.

ZW캐드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들의 작업에 편리성을 더한 신기능과 명령어 외에 고객 피드백 사항을 담았다"며 "개선사항은 기존 ZW캐드 코리아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ZW캐드 2022 신버전은 ZW캐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일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세기능은 ZW캐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캐드 2021-07-23 09:52:41
중국산 캐드 돈받고 광고기사도 써주는건 아니겠죠?
불과 며칠 전 조달청 원산지 세탁 논란 나오던 제품인데..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