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구조기술사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상태바
토목구조기술사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3.01.1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목구조기술사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사진=토목구조기슬사회)
토목구조기술사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사진=토목구조기슬사회)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토목구조기술사회는 지난 16일 '2023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토목구조기술사회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서 2023년 사업계획을 확정하고 신임 임원 11명을 추가로 선임했다. 조경식 회장은 총회에서 “이번 신임 임원진은 다양한 분야의 소장층을 대부분 선임하여 미래세대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총회에 이어 장승필 서울대 명예교수가 ‘우리나라 최초의 교량엔지니어는 누구인가’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코로나19 유행 이후 오랜만에 만찬을 겸한 신년하례회를 개최해 서로의 안부를 전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임 부회장으로 이석종 비아이티솔루션 대표, 정광섭 태영건설 상무, 최혁진 한국도로공사 부장이 선임됐고, 신임 이사로 고종범 DM엔지니어링 상무, 구자춘 다올이앤씨 상무, 권재완 건화 상무, 김창성 이노웍대표, 문영철 서울시설공단 팀장, 배상수 한국종합기술 상무, 설종명 태조엔지니어링 부사장, 손윤기 엔비코컨설턴트 부사장, 정경일 도화엔지니어링 상무가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