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상태바
대림산업,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6.05.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31일 대림산업은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66개 업체 대표와 대림산업 김한기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공, 구매조달, 플랜트조달, 안전 등 4개 분야에서 전년도 실적을 평가하여 우수협력업체를 선정했다.

대림산업은 협력업체의 재무건전성을 위해 하도급대금 전액을 현금과 현금성 결제로 지급하고 있으며 상생펀드, 재무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건설사 중 최초로 2014년 7월부터 대금지불시스템을 도입하여 전 현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대금지불시스템은 에스크로(Escrow)계좌 기능을 이용해 1차 협력사에게 지급한 기성대금이 노무자 및 2차 협력사에게 원활히 지급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대림산업은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지수평가 결과에서 최근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았다.

대림산업 김한기 대표이사는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함께해준 협력업체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관계를 강화해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