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엔지니어링, UAE에서 찾아가는 환경교실 개최
상태바
삼성엔지니어링, UAE에서 찾아가는 환경교실 개최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6.1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5일 삼성엔지니어링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꿈나무 푸른교실이 UAE 아부다비에서 찾아가는 환경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엔지니어링의 본사 및 UAE 거점 담당자 6명은 아부다비의 젬스 캠브리지 국제학교인 GEMS(Cambridge International School)와 Al Ittihad National Private School을 방문해 5학년 학생 총 16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환경교실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교실은 에너지의 이해라는 주제의 강의 후, 태양광 하우스 만들기를 체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찾아가는 환경교실은 직접 학교를 방문해서 환경교육과 체험활동을 진행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년동안 국내 123개 학교 4,413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했다.

2012년부터는 해외로 시선을 넓혀 인도, 태국, 중국, 멕시코 등으로 확대, 해외에서만 2,000명이 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 중에 있다.

꿈나무 푸른교실 담당자는 "미래 세대들이 환경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 보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미래세대들에 대한 환경 교육을 더욱 확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