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건설사들 채용준비로 분주
상태바
휴가철 건설사들 채용준비로 분주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7.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산업개발, 태영건설, KCC건설, 대방건설, 고려개발 등 주요 건설사들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2017년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건축·주택사업 등이며 내달 23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학력자이며,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태영건설이 하반기 경력직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기계, 전기, 안전 등이며 내달 13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당 업무 유경험자,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취득자 등이며 기타 상세한 자격요건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KCC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력직이 안전, 신입직은 총무, 영업, 안전 등이며 접수는 내달 4일까지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 가능한 자,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토익 65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영어 성적 소지자, 영어말하기 성적 소지자 등이다. 안전 부문 지원자는 건설안전 또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한다. 외국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대방건설이 관리직 및 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건축, 설계, 외부디자인, 개발, 영업관리, 법무, 자금, 회계 등이며 내달 6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군(軍) 간부 출신자(대위 이상)는 가점을 부여하며, 기술본부 지원자의 경우 지방근무 가능자로 해당 직군 필수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현대건설은 건설취업연계 기업대학과정 무료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플랜트배관, 건설BIM, 건설공정관리, 건설기계정비 등의 1년 과정과 플랜트품질, Global HSE, 플랜트시운전 등의 6개월 과정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기간 동안 실습재료 및 중식제공과 함께 소정의 기술장려금이 지급된다. 또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 등 국내외 취업연계 교육특전이 주어진다. 희망자는 내달 2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