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멘토링 봉사단' 수료식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멘토링 봉사단' 수료식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8.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일 현대건설은 지역사회 청소년 대상의 교육장학 재능기부 활동인  '제3기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의 수료식을 지난 28일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은 현대건설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 지역사회 청소년의 학업향상과 진로설정에 도움이 되고자 2014년 업계 최초로 시행했다. 봉사단은 미래의 엔지니어, 경영자 등을 꿈꾸는 청소년에게 현대건설 직원이 진로설계를 돕는 동시에 대학생 봉사자가 학업향상을 담당하는 교육 장학 프로젝트다.

지난 해 10월 발족한 3기 봉사단은 직원 봉사자, 멘티 청소년, 대학생 봉사자 각 1명씩 3명으로 구성된 총 20개조가 활동을 진행했다. 진로 희망 분야와 전공이 유사한 세 명이 한조가 되어 학업 지도 뿐 아니라 진로를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진로탐색 멘토링을 함께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꿈키움 멘토링이 지역사회의 주축이 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건설업과 연계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현대건설의 대표 교육 장학 사회공헌사업이 되도록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며 "올해 9월 말에 발족할 4기 봉사단에도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