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국립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 펼쳐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국립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 펼쳐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9.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립서울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및 가족들이 42번 묘역에 안치된 한국전쟁 전사자 묘비를 정성스럽게 닦고 있다.(자료:현대엔지니어링)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8일 현대엔지니어링은 임직원 및 가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6일 '제 69주년 국군의 날'을 앞두고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과 가족 봉사자는 한국전쟁 전사자 650위가 안치된 제 42번 묘역을 찾아 주변을 정리하고 비석을 닦는 등 묘역을 깔끔하게 단장했다. 또한, 현충탑 및 위패 봉안관을 참배하며 순국선열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묘역 순례에도 참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정천우 과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아이들과 함께 참여해 애국심을 기르고 우리나라의 아픈 과거에 대해서도 함께 생각해보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회사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문화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15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3년 째 매년 2회, 현충일과 국군의 날을 대비한 묘역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