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VISION2022' 선포식 개최
상태바
이테크건설, 'VISION2022' 선포식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9.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8일 이테크건설은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테크건설의 'VISION2022'는 '자랑스런 회사, 신뢰받는 기업(Better Together, Better Future)'으로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신뢰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이번 비전에 따라 2022년까지 수주 2.2조, 매출 1.6조를 달성할 계획이며, ▲국내 플랜트 건설시장 TOP10 달성 ▲THE LIV(더 리브) 브랜드로 개발사업 활성화 ▲해외 신규 거점 확보 ▲공공 인프라시장 진입 ▲핵심가치 기반의 성숙한 기업문화 구축 등 구체적인 5가지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새로운 비전과 함께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할 핵심가치와 10대 행동약속도 함께 공개했다. 핵심가치의 Key Word는 '소통, 존중, 책임, 열정, 신뢰'다. 앞으로 임직원 모두는 '소통에 존중을 더하고, 책임에 열정을 곱하여, 신뢰의 가치를 함께 나눈다'는 핵심가치를 10대 행동약속으로 구체화 해 실천할 계획이다.

안찬규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시대의 변화를 담고, 많은 이해관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보다 큰 이테크건설로 거듭나자"고 말하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역량을 갖춰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