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콩강 삼각주, 도로건설 등 인프라사업 입찰 활발
상태바
메콩강 삼각주, 도로건설 등 인프라사업 입찰 활발
  • NGUYEN ANH DUONG 기자
  • 승인 2018.07.2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엔지니어링데일리) Nguyen Anh Duong 기자 = 20일 베트남 교통부 투자 및 건설사업경영 위원회에 따르면 메콩강 삼각주 지역에 위치한 끼엔장성(Kien Giang)에 현재 두 건의 교통인프라 사업 입찰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입찰이 진행 중인 사업은 80번 국도 DT971에서 혼 트렘(Hon Trem)으로 통하는 교차로와 인근에 위치한 두 교량을 연결하는 사업으로 사업비는 98억원 규모이다. 입찰 계약자 조건사항으로는 3년내 80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최소 61억원의 유사건설 시공경험을 갖춰야 한다. 두 번째 사업은 25억원 상당의 도로건설로 탄 히엡(Tan Hiep District)지역 정 바우운하(Chung Bau Canal)를 따라 건설 될 예정이다.

한편, 메콩강 삼각주 지역은 관개수로 사업투자자 또한 모색 중이다. 현재 벤 트레, 트랑 빈, 박 리우, 끼엔장 지역에 관개수로 공사 입찰이 진행 중이며 사업비는 1,400억원 상당이다.

지역 교통부투자건설 운영위원회 관리자 구엔 반 투(Nguyen Van Tu)는 “이번 두 건의 사업에 대해 공평한 입찰기준과 진행방법을 마렸했다”며, “최근 운영위원회는 관련 전문가 양성을 위한 능력개발(Capacity-Building) 프로그램을 조직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