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3회 연속 인증
상태바
남동발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3회 연속 인증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9.09.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9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심사'에서 지난 2013년, 2016년에 이어 3회 연속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제는 인적자원개발 성과가 우수한 공공기관 중 심사를 통해 정부의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공공기관의 인적자원개발 인식제고 및 투자촉진을 도모하기위해 지난 2006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HR 분야 심사제도이다.

이번 심사에서 남동발전은 인력양성과 기술력 향상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10대 중점기술 그룹 운영, 능력과 성과 중심의 인사관리체계 구축, 능력중심 인재채용, 채용제도의 다변화를 통한 다양한 인재확보, 맞춤형 직원 역량향상 프로그램 운영, 업그레이드 된 교육인프라 구축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은 "이번 인증심사 참여로 전문가 진단을 통한 회사의 인적자원개발 수준을 객관적이고 심층적으로 평가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중장기 인재양성마스터플랜을 통해 회사비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