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중소협력 동반성장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전력기술, 중소협력 동반성장 컨퍼런스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2.11.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소기업간 공정거래질서 확립 및 동반성장 문화 확산 논의

16일 한국전력기술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2년 협력사 초청 동반성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전력기술 안승규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설계엔지니어링 분야 75개 협력업체 대표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전력기술 임직원과 중소협력업체 대표들이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동반성장 추진계획 주요내용은 ▲동반성장 시스템 구축  ▲R&D 지원사업 강화  ▲인력양성 지원사업 확대  ▲구매 및 판로지원 강화  ▲금융지원 확대  ▲동반성장 문화 확산 등이 논의됐다.

이자리에서 한국전력기술은 2013년 성과공유제 운영 및 중소기업 협력연구 기술개발과제 시행, 협력사 직원 교육과정 다양화, 국내전시회 참여비용 전액지원 및 중소기업제품 의무구매 비율 초과 달성 등 지원내용을 세부적으로 보강했으며, 74개 협력사와 범정부차원의 대·중소기업간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맺어 공정거래질서 확립 및 동반성장 문화 확산 동참을 다짐했다.

이어진 초청강연회에서는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미래를 바꾸는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 성공스토리를 강연해 참석자들에게 유용한 경영 전략 정보를 제공했다.  

한국전력기술 안승규 사장은 "세계경제의 장기불황이 예측되는 가운데 이번 동반성장 컨퍼런스가 글로벌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상생과 협력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한국전력기술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단계 특화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실질적인 상생의 동반자적 관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반성장 컨퍼런스는 중소협력업체와의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을 위한 동반성장 기틀을 마련하고, 공정거래 질서 구축을 다짐하기 위해 한국전력기술이 2005년 이후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