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함께 훈훈한 온정 전달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함께 훈훈한 온정 전달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9.12.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하 현엔)은 지난 10일 김창학 대표이사, 김석회 현엔 협력사협의회장(보림토건 대표이사), 이도희 창신동쪽방상담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창신동 쪽방상담소에서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석자들은 현엔이 지난 2015년에 노후된 쪽방을 리모델링해 개소한 '디딤돌하우스' 1호를 둘러보고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방한용품들을 직접 배달했다.

이날 현엔은 60여명의 구매사업부 임직원 봉사자를 통해 돈의동, 창신동, 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등 서울지역 5개 쪽방주민 1,000여명에게 겨울 이불, 방한복, 쌀 등 겨울나기 용품을 전달했다.

쪽방촌 방문 이후 '선덕원'을 방문한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임직원들과 협력사협의회 인원 40여명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유아∙아동용 침구류, 운동화, 아동용 가방 등 물품 200여점을 전달했다.

또한, 시설 대청소 봉사활동도 펼쳐 아동들이 보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손을 보탰다.

현엔 관계자는 "협력사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침으로써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었고,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더 많은 소외된 이웃을 돕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현엔이 되겠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함께 훈훈한 온정 전달(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함께 훈훈한 온정 전달(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