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협, 제8회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 공모 접수
상태바
엔협, 제8회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 공모 접수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0.02.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7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고등학교 및 대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예비 엔지니어와 엔지니어링 산업계에 종사하는 엔지니어 및 연구원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설계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제8회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의 작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환경과 에너지 부문, 인프라 부문에 엔지니어링 신기술을 적용하여 참신한 설계 아이디어 제시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고등학교 및 대학․대학원(석·박사 과정)에 재학 중인 예비 엔지니어와 엔지니어링 산업계에 종사하는 엔지니어 및 연구원 등 개인 또는 단체(3인 이하)이다.

응모작품 중 1, 2차 평가회의를 거쳐 금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3팀, 은상(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상) 3팀, 동상(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사장상) 3팀 등 총 3개 부문 9개 작품을 선정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5일 개최 예정인 '2020 엔지니어링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자세한 세부사항은 엔지니어링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및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은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비전 제시를 통해 엔지니어링 중요성을 대외에 알리고자, 2013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