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엔지니어링, 임직원 건강식·검진 제공 '그리팅' 서비스 도입
상태바
도화엔지니어링, 임직원 건강식·검진 제공 '그리팅' 서비스 도입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0.08.10 16: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도화엔지니어링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와 함께 건강식과 건강검진 서비스를 결합한 건강경영프로그램 '그리팅'(greating)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에서 단체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 기업에서 신청자를 모집해 하나로의료재단이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직원식당 일반 식사 대신 건강식을 3~6개월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당뇨·고혈압·비만 등으로 꾸준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이들에게는 현대그린푸드 영양사가 그리팅 제품을 활용해 설계한 별도의 식단이 제공된다.

도화에 따르면 지난 6월 29일부터 직원 80여명이 그리팅 사전 체험 서비스를 신청한 가운데 평일 5일 중 2일은 당뇨식인 저당 식단, 2일은 샐러드 위주의 라이트 식단, 나머지 1일은 영양 보충을 위한 웰니스 식단이 제공된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직원들에게는 식습관에 대한 상담이 제공되고 건강 식단 식재료·레시피 정보가 매일 공유된다. 

도화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그리팅 서비스로 직원들이 꾸준하게 건강 관리를 하며 그 변화를 직접 확인 할 수 있게 돼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고 말했다.

도화엔지니어링 직원이 현대그린푸드 영양사로부터 그리팅 도시락을 전달받고 있다./도화
도화엔지니어링 직원이 현대그린푸드 영양사로부터 그리팅 도시락을 전달받고 있다./도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키에런 2020-08-13 10:28:15
오오 도화는 역시!! 이런 기사 아주 좋네요. 업계 타사들도 노력 많이 해서 따라갔으면 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