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국민과 함께 문화․예술 공간을 채우다
상태바
에너지공단, 국민과 함께 문화․예술 공간을 채우다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1.02.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5일 한국에너지공단(이하 공단)은 울산 본사 에너지 아트센터 갤러리 대관 공모에 참여할 개인 및 단체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동․서양, 회화, 사진, 서예, 캘리그라피 등 평면 전시물이며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에 선정된 팀은 4월 5일부터 각각 2주간 갤러리에 전시를 하게 되며, 공단은 전시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홍보물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단은 ’18년도 8월 아트센터 내 홍보관을 에너지 홍보·문화·교육 복합문화공간으로 개관 후, 울산 지역 내 스타트업과 예술인을 대상으로 공간을 무료로 대관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해오고 있다.

공모 접수 기간은 2월 25일(목)부터 3월 17일(수, 17시)까지이고, 공모 결과는 아트센터 내․외부 자문위원들의 의견수렴 단계를 거쳐 3월 24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홍보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센터는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 갤러리 상시 방역, ▲ 관람객 체온 측정 및 출입명부 작성, ▲ 갤러리 내 인원 관리 등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할 계획이다.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전시 관람 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켜야 한다.

(사진=한국에너지공단)
(사진=한국에너지공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