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에너지절약 리워드 프로그램 추진
상태바
에너지공단, 에너지절약 리워드 프로그램 추진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1.07.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9일 한국에너지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6월 28일 개최한 ‘에너지 절약을 위한 사회적 협약’ 이후 유통‧프랜차이즈 업계 등 협약 참여기업과 함께 추진하는 공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너지 절약 국민 리워드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베이커리), CU 및 이마트24(편의점), 홈플러스(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슈퍼), CJ CGV(영화관)는 사회적 협약 후속 조치 중 하나로 할인 쿠폰, 커피 교환권, 영화할인권 등 총 29만여장을 동 프로그램의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한 공단은 여름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과 연계하여 에너지 절약을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먼저 ‘여름철 26도 지속 가능한 챌린지’는 챌린지 영상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재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 했으며, 파리바게뜨 및 CU, 이마트24 등 편의점 업종과 협력하여 간단한 인증샷을 찍어 참여 가능한 ‘적정온도 실천 인증 캠페인’도 추진할 계획이다.

공단 김창섭 이사장은 “올해 여름철은 다양한 국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적정 실내온도(26℃) 준수 등 많은 국민들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라며,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에너지공단, 에너지절약 리워드 프로그램 추진(사진=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공단, 에너지절약 리워드 프로그램 추진(사진=한국에너지공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