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캐드코리아, 기계 전문 ZW캐드 메카니컬 2022 출시
상태바
ZW캐드코리아, 기계 전문 ZW캐드 메카니컬 2022 출시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1.09.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ZW캐드코리아는 기계 전문 소프트웨어 ZW캐드 Mechancial(메카니컬) 2022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ZW캐드 메카니컬 2022의 주요 기능은 ▲기계 도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샤프트·기어 생성 및 평면도 작성 ▲국제 규격 부품인 4만가지 이상의 표준 부품 라이브러리 ▲부품 정보를 표기하는 BOM 작성 ▲홀 가공 시 사용되는 홀 및 홀 차트 작성 등이 있다. 기계 가공 기호인 표면 거칠기, 데이텀, 공차 등의 기계 기호 생성 도구와 치수 기입의 편의성을 위한 파워 치수, 다중 치수, 상세도 작성 등도 제공한다.

또 ZW캐드 2022는 이전 버전에 비해 효율성과 안정성이 더욱 향상됐으며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도 개선됐따. 복사, 그리기 및 편집과 같은 기본 작업시간도 단축돼 사용자들의 효율적인 작업에 기여한다는게 ZW캐드코리아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1,270 여장의 도면 오픈 및 안정성 테스트결과 이전 버전대비 충돌 건수가 훨씬 적어졌으며 충돌이 발생했을 때에는 열려있는 도면의 저장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해 데이터 안정성을 높였다.  

ZW캐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버전은 기계 및 제조 분야의 설계자들의 도면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며 "이전보다 더욱 효율적인 도면 작업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