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카, 조직문화 소통 타운홀 미팅 열어
상태바
코이카, 조직문화 소통 타운홀 미팅 열어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2.10.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십과 함께하는 조직문화 타운홀 미팅’에서 장소명 코이카 국별사업총괄팀 전임(왼쪽)이 손혁상 코이카 이사장(오른쪽)에게 바람직한 조직문화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사진=코이카)
‘리더십과 함께하는 조직문화 타운홀 미팅’에서 장소명 국별사업총괄팀 전임(왼쪽)이 손혁상 이사장(오른쪽)에게 바람직한 조직문화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사진=코이카)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8일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는 지난 27일 경기 성남시 코이카 본부에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리더십과 함께하는 조직문화 타운홀 미팅(이하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경영 방침 개편에 따라 조직문화 혁신 계획을 모든 직원과 공유하고, 기관장-직원 간 소통으로 더 나은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코이카 손혁상 이사장을 비롯해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혁신 방향 선포 △조직문화 개선 이행 계획 발표 △이사장에게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AMA (Ask Me Anything) 순서로 진행됐다.

코이카 손혁상 이사장은 타운홀 미팅에서 “좋은 조직문화는 조직이 가진 고유의 힘이자 가능성이며, 우리 기관이 선도적 글로벌 개발협력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경쟁력”이라며 “‘왜 내가 이 일을 하는지’에 대한 개인의 신념이 조직의 문화와 정합성이 높을 때 일하고 싶은 조직이 될 수 있다. 일하고 싶은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