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주거개선 활동 400회 돌파
상태바
SK건설, 주거개선 활동 400회 돌파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5.11.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SK건설은 지난 4일 소외된 이웃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는 봉사활동이 400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이어온 봉사활동은 서울, 수도권, 중부, 영남 등 4개 지역 고객센터에서 매달 한 차례씩 홀몸어르신,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기초생활보호대상자, 탈북자 등 경제적으로 힘들고 소외된 이웃들의 집을 고쳐주는 주거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특히, 도배, 장판, 단열 작업부터 보일러와 세면∙변기 교체, 누수∙지붕 보수 등 전문적인 집 보수 작업을 벌여왔으며 누적 봉사인원만 5,000여명을 넘어섰기도 했다.

이날 400회 주거개선 활동은 인천시 부평구 소재 카톨릭 사회복지회 시설로 이용되는 어린이 카페인 까사미아에서 진행됐다.

봉사에서는 조기행 SK건설 사장 및 임직원 30여명은 도배와 단열, 창호, 화장실 보수작업을 벌였고 주방과 공부방에 있던 낡은 가구를 새 것으로 교체했으며 주거개선 활동 400회를 기념하는 명판식을 열어 생활용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조기행 SK건설 사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과 재능기부로 시작된 주거개선 활동이 벌써 400회를 맞아 감회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안정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는 나눔문화를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