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obs, BASF에 3년간 글로벌 EP-CM 파트너 된다
상태바
Jacobs, BASF에 3년간 글로벌 EP-CM 파트너 된다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5.12.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Jacobs가 BASF와 전력적 파트너를 이루게 됐다.

29일 Jacobs는 독일 화학기업인 BASF와 EP-CM(Engineering, Procurement and Construction Management) 및 PM(Project Management) 서비스 제공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약 3년간 유효한 것으로 BASF가 진행하는 전세계 사업에 대해 협업할 예정이다.

그동안 Jacobs는 인도, 동남아, 북미, 유럽 등지에서 BASF가 진행했던 사업에 참여하면서 실적을 쌓아 올렸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Gary Mandel Jacobs 석유화학부문 부서장은 "BASF와 Jacobs는 수년간에 걸쳐 관계를 돈독히 해왔습니다"며 "이번 협약은 전세계에서 양사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BASF와 Jacobs가 세계 시장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BASF사는 지난 6월 Fluor와 글로벌 엔지니어링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기도 하면서 세계적 화학그룹을 수성하기 위한 전략적 EPC 체제를 갖추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