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인민위, Thai Thinh 지구 도시설계사업 승인
상태바
하노이 인민위, Thai Thinh 지구 도시설계사업 승인
  • NGUYEN ANH DUONG 기자
  • 승인 2016.04.05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엔지니어링데일리) NGUYEN ANH DUONG 기자 = 지난 2일(현지시간) 하노이 시정부에 따르면 Nguyen Duc Chung 하노이 인민위원회 위원장이 도시설계 Thai Thinh지역 도시설계사업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도시설계 대상지역은 면적은 12.08헥트라, 거리상으로 1.4km에 달하며, Tay Son과 Lang Ha 간 Nga Tu So, Thinh Quang, Trung Liet, Lang Ha, Dong Da 구역을 포함한다.
 
Thai Thinh 도시설계사업자에게 토지사용, 도시인프라건설, 도로확장관련 도시설계조사 및 현황을 분석해야한다. 또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추가조치나 합리적 조정안을 제시하고, 지역 거주민과 하노이시민의 삶의 질에 대한 개선안도 제시해야한다.
 
또한, 하노이시는 도시설계계획안에 거론된 거주지역 및 ‘Thai Thinh - Hoang Cau’ 등 주요 사거리와 관련한 개발계획, 공간구조, 타당성, 경관조성 등이 필요하다고 했다.

이외에 현대화가 어려운 건축공간 및 도시경관에 대한 효율적 처리안을 요구했으며, 주요도로망과 지선도로망을 명확히 구분하고, 기술적 인프라와 사회적 인프라를 연계해야만 한다고 했다.

이번 조사는 도시개발 및 경관관리 수요증가에 따라 도로 및 사거리 주변지역을 개선 및 확장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동시에 하노이 시는 지나치게 얇아지거나 뒤틀린 수준미달 토지를 명확히 구분하고, 도시미관 향상을 위한 해법을 마련하고자 한다.

한편, 하노이시는 기존 건설기준, 코드, 승인계획에 따라 인프라구축 일정을 수립하고자 한다. 공간구성과 인프라기술이 동기화됨에 따라 기존 개발지역과 신축 예정지역간 인프라 연계가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