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단, 환경시설 기본계획 및 설계 발주
상태바
환경공단, 환경시설 기본계획 및 설계 발주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6.12.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2일 환경공단은 창원시 음폐수 바이오에너지화시설 설치사업 기본계획 및 입찰안내서 작성, 제주-인제-음성 친환경에너지타운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에 대한 입찰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창원시 음폐수 바이오에너지화시설 설치사업 기본계획 및 입찰안내서 작성 사업은 창원시 성산구 창곡로 108번지에 일일 처리능력 200톤급 바이오에너지화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환경공단은 이번에 진행되는 기본계획을 토대로 사업면적 및 일일 처리용량 등을 확정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관련 사업의 예정금액은 약 1억9,000만원 수준이 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사업에 대한 일정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전자입찰을 진행해 약 5개월간 과업을 수행할 낙찰사를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제주-인제-음성 친환경에너지타운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의 경우 약 8억7,3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관련 사업은 제주와 인제, 오성 모두 자동화하우스 온실 및 저온저장고, 온실부지 단지, 폐열공급배관 등을 설치하는 것으로 지속가능한 친환경에너지타운의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 일정은 오는 9일 참가등록 마감을 시작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전자입찰을 진행해 낙찰사를 선정한다는 복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