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R, 인니서 가스 인프라 확장 ENG 제공한다
상태바
KBR, 인니서 가스 인프라 확장 ENG 제공한다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6.12.24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23일 KBR은 인도네시아 PT PLN사와 가스 인프라 확장사업에 대한 엔지니어링 제공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수마트라에 위치한 가스화력발전소들에 안정적인 가스공급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KBR은 타당성 조사를 포함한 FEED 및 기술기본 설계 등 엔지니어링 과업을 약 9개월간 수행하게 된다.

Greg Conlon KBR 아시아 지사장은 "인도네시아 발전용 가스 인프라 구축에 대한 구도를 그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R은 호주에서 철도 시설 확장에 대한 엔지니어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Melbourne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2019년 초 본격 가동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전체 6억달러 규모의 사업이다.

KBR은 약 8㎞ 구간의 복선 구간 및 3개의 역사 및 철교, 부대시설 등에 대한 엔지니어링 및 DM(Design Management)를 제공하게 된다.

Victoria주 정부는 관련 사업이 완료된 후에는 Melbourne시의 도시철도 사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운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 KBR은 호주 해군과 엔지니어링 분야 교육에 대한 계약도 체결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