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C-Lavalin, 100억원대 철도 ENG PJT 수주
상태바
SNC-Lavalin, 100억원대 철도 ENG PJT 수주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7.01.19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SNC Lavalin이 미국에서 2종류의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19일 SNC Lavalin은 SEPTA(the Southeastern Pennsylvania Transportation Authority)와 PLTP(Purple Line Transit Partners)로부터 철도분야 엔지니어링 사업을 수주했다고 전했다.

SEPTA와 진행하는 사업은 펜실베니아에서 진행되는 철도 사업 일환이다. SNC Lavalin은 전동차 및 정비 차량 구매에 대한 PM(Project Management)를 비롯한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SNC Lavalin은 5년간 진행되는 과업이 약 1,370만달러 규모를 가질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PLTP와는 매릴랜드 교통국이 추진 중인 지하철 공사에 대한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PLTP는 일명 퍼플라인으로 불리는 26㎞ 길이 21개 역사를 갖춘 매릴랜드 동서를 잇는 경전철 건설을 추진 중에 있다.

SNC Lavalin은 경전철 건설 PM을 비롯한 엔지니어링 과업을 제공하게 된다. 향후 SNC Lavalin과 PLTP는 사업이 완료된 후에는 통근 철도 및 버스와의 연계를 통해 지역 공공 교통분야 효율성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Marc Rivard 부사장은 "한번에 2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발주처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당사가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것으로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SNC Lavalin은 Dr. Zuhair Fayez와의 합작사인 SLFE(SNC-Lavalin Fayez Engineering)가 사우디아라비아 석유공사인 Aramco와 5년간 엔지니어링 컨설팅에 대한 계약을 연장했다고 전했다.

SNC-Lavalin은 향후 Aramco가 추진하는 FEED 및 상세설계, PM 등 분야의 입찰시 컨설팅 분야 지원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