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라이프 이즈 온 이노베이션 서밋' 개최
상태바
슈나이더 일렉트릭, '라이프 이즈 온 이노베이션 서밋'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3.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8일 글로벌 에너지관리 및 자동화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에너지 관리와 자동화의 비전과 미래를 선보이는 '라이프 이즈 온 이노베이션 서밋'(Life is On Innovation Summit)을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키노트, 패널 토의 세션, 주제 발표, 전시회로 진행된다. 키노트에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와 슈나이더 일렉트릭 글로벌 사이버 보안 데이비드 도게트(David Doggett) 부사장이 각각 자사의 차세대 에코스트럭처 솔루션과 사물인터넷 시대의 사이버 보안에 대해 발표한다.

패널 토의 세션에서는 유관기관 및 경영인 등 업계전문가 참여로 시장의 주요 동향과 모범 사례에 대해 논의한다. 세션은 '사물인터넷 패널 토의', '직관적인 인더스트리: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그리드를 위한 전력망 솔루션',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효율적 빌딩' 등으로 이뤄진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전시 공간에서는 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비제오(Vijeo 360), 가상현실이 적용된 아이심(Eyesim),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데이터센터 관리 소프트웨어 DCIM 등을 선보인다.

김경록 사장은 "이노베이션 서밋은 당 사가 추구하는 혁신과 미래 비즈니스의 방향성을 선보이는 전사적인 행사로서 올해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하게 됐다"며, "참가자들이 에너지 관리와 자동화의 비전을 체험해 보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chneider-electric.co.kr/ko/work/campaign/innovation/innovation-summit-2017.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