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CA Young Professionals Spring 세미나 개최
상태바
KENCA Young Professionals Spring 세미나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4.1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0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 Young Professionals 위원회(이하 KYPC)는 오는 13일 GS타워 강당에서 2017 KENCA Young professionals Spring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Engineering for Newbies: How to Survive in the Real World'라는 주제로 프로젝트관리 전문가를 초청해 최근 산업 트렌드와 글로벌 인재성장을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

우선, ENR World Ranking 5위, HDR사의 중동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Dr. Khalid Bekka수석부사장은 엔지니어링 실무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트렌드를 소개하고 도전을 기회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주한 미 공군 기술국장을 맡고 있는 Michael Geer대령은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법 및 네트워킹에 대하여 발표한다.

KYPC 이용주 위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단순설계 위주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미래를 대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협은 지난해 7월 KYPC를 구성해 글로벌 산업 리더들을 초청한 특강과 FIDIC YPMTP(영엔지니어 전문경영 프로그램) 선발․지원 등 영 엔지니어 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