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동두천에 국가산업단지 조사설계 입찰 중
상태바
LH, 동두천에 국가산업단지 조사설계 입찰 중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7.09.27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26일 LH는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사설계에 대한 입찰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동두천시 상패동 일원에 32만5,000㎡규모의 국가산업단지를 건설하는 것이다.

낙찰사는 기본계획, 지구단위계획, 조경기본계획, 지구경관계획, 에너지사용계획, 기본 및 실시설계 등의 과업을 약 72개월간 수행하게 된다.

LH는 관련 사업에 대한 사업규모를 약 16억원 수준으로 추산하고 있다.

입찰에 대한 일정은 오는 10월 16일 PQ 제출 마감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본입찰을 진행해 최종 낙찰사를 가리게 된다.

한편, LH는 파라과이 아순시온 바냐도 수르 신도시 이주단지 추진전략 수립에 대한 입찰도 병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파라과이 아순시온 남서부 상습 침수피해 지역 내 거주민을 위한 약200ha급 이주단지 개발 전략 계획 수립하는 사업이다.

사업규모는 약 2억원 수준으로 보고 있으며 향후 낙찰사는 약 4개월간 개발여건 현황 조사∙분석, 이주단지 개발계획 수립, 이주단지 추진전략 수립, 예비 타당성 분석 등에 대한 과업을 수행하게 된다.

입찰에 대한 일정은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해 26일 개찰을 통해 낙찰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