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협, 2월 글로벌 인력 양성교육과정 풍성
상태바
엔협, 2월 글로벌 인력 양성교육과정 풍성
  • 이상진 기자
  • 승인 2018.02.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상진 기자 = 6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엔지니어링 글로벌 전문인력 양성교육의 2월 교육과정 수강자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지니어링 국제계약조건 관련 과정
- 국제계약관리 입문과정(Construction and Legal System)은 오는 8일~9일 이틀간 진행되며, Applicable Law· Formation of Contract· Terms of Contract· Performance· Remedies of unexcused을 통해 구조와 체계를 파악하는 과정으로 법무법인 넥서스의 문종국 변호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PF 관련 과정
- 제1회 프로젝트 파이낸싱 과정(초급)은 사업수행 시 필요한 기본적인 용어 및 이론 등의 정리, 재무모델의 기본개념 이해를 위해 오는 8~9일 진행되며 강사는 삼일회계법인 신상우 회계사이다.
 
▲엔지니어링 해외 수주활동 관련 과정
- 입찰도서를 작성하는데 필요한 기법을 파악하는 제1회 입찰도서(Tender Documents) 작성기법 과정은 도화엔지니어링 윤용진 부사장이 강의를 맡아 오는 22일~23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 관리 관련 과정
- 제1회 사업관리전문가(PMP) 양성 핵심과정은 PM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으로 LDI컨설팅 차기호 대표와 한양대학교 김승철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참가는 엔지니어링사이버아카데미(www.kencaedu.com) 회원가입 후 접수가 가능하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재육성센터(02-3019-3365~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