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씨엠, 40여년 역사 담은 기업 홍보영상 공개
상태바
삼우씨엠, 40여년 역사 담은 기업 홍보영상 공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8.11.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초 4개국어로 제작..한국어판 우선공개, 영어, 중국어, 페르시아어판 28일 공개

▲ 삼우씨엠 기업PR영상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좋은 건축에는 고객의 삶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이것은 삼우씨엠이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왔던 단 하나의 이유입니다."

22일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이하 삼우씨엠)은 40여년의 역사를 담은 기업 홍보영상을 제작·배포했다고 밝혔다.

업계최초 4개 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페르시아어)로 제작된 이번 홍보영상은, 혁신적인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성장하는 삼우씨엠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천국제공항, 전국경제인연합회관, 삼성서초타운 등 삼우씨엠 대표 건축물을 이미지화한 도입부의 시작으로, 주요연혁 및 ENR 랭킹, CM능력평가공시 등 회사의 성장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어 건설사업관리, 건축설계, 하이테크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 후 준공된 주요 건축물들을 용도별로 소개했다.

특히, 대표 건축물의 스케치 이미지로 시작하는 도입부는 감각적인 디자인 표현을 통해, 건축설계 전문기업으로서의 삼우씨엠을 가장 잘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삼우씨엠 홍보 담당자는 "삼우씨엠이 오랜 시간 최고의 명성을 지킬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고객과의 약속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며, 더 좋은 건축으로 그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홍보영상 한국어판은 유튜브에 우선 공개했으며, 영어와 중국어, 페르시아어판도 28일부터 유튜브와 홈페이지에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