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씨엠, 독서 디자이너 '다이애나 홍' 초청 독서특강 개최
상태바
삼우씨엠, 독서 디자이너 '다이애나 홍' 초청 독서특강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8.11.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이애나 홍 초청 독서경영 특강(사진제공=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7일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이하 삼우씨엠)은 단장 포함 약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이애나 홍 한국 독서경영 연구원장을 초청하여 지난 26일 특강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책 속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에서 다이애나 홍은 "독서를 통해 각자의 뿌리를 찾음으로서, 성장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며 "나만을 위한 운명의 책"을 찾아야 한다고 역설했다. 또한 "독서는 경영을 하는 데 있어 오늘을 직시하고 미래를 내다보게 하는 지혜를 길러준다"며 "삼우씨엠이 100년을 바라보는 기업인만큼, 독서 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인 대표이사는 "임직원의 소양향상을 위한 뜻깊은 강연이었다"며, "일회성으로 그칠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우리 임직원들의 지식함양을 위한 시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대한민국 1호 독서 디자이너로 알려진 다이애나 홍은 대기업의 강의를 주로 진행하는 독서경영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비즈니스 성과향상을 위한 CEO독서경영, 지속적인 자기성장을 위한 직장인 독서경영 등 강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의 저서로는 '세종처럼 읽고 다산처럼 써라', 'CEO의 독서경영' 외 다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