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협회, '엔지니어링의 날' 정부포상 접수
상태바
엔지니어링협회, '엔지니어링의 날' 정부포상 접수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9.04.0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제2019-214호 '2019년도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계획'에 따라, 고도의 기술집약적 산업인 대한민국 엔지니어링산업 발전에 기여한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후보를 오는 30일까지 추천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은 엔지니어링의 날을 기념하고 엔지니어링산업의 대외위상 제고와 업계 종사자들의 사기를 높이고자 2004년 이후 매년 실시되고 있다.

포상은 고부가가치 실현에 기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 해외 신시장 개척, 전문인력 양성, 친환경 미래 에너지 발굴 및 핵심원천기술 자립화 등 엔지니어링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유공자를 발굴해 시상하며, 올해 포상규모는 정부포상 약 12점, 장관표창 및 상장 등 약 30점으로 예상된다.

추천대상은 엔지니어링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엔지니어링사업자 및 단체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 및 유관단체 소속 임직원이다.

신청은 4월 30일(화)까지 신청서류 및 증빙자료 등을 구비하여 엔협으로 제출하면 된다. 포상은 후보자에 대한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10월 18일 개최 예정인 '2019 엔지니어링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포상대상자 추천기준, 추천제한 사항 등 기타 자세한 세부내용은 엔지니어링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www.etis.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