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인민위, 투띠엠 3교량 PPP로 추진
상태바
호치민 인민위, 투띠엠 3교량 PPP로 추진
  • NGUYEN ANH DUONG 기자
  • 승인 2016.12.0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현지 3개사 J/V 구성, 제안서 준비
호치민 2016~2020 개발계획, 투띠엠 교량 4기 건설

▲ 베트남 호치민

(하노이=엔지니어링데일리) Nguyen Anh Duong 기자 = 베트남 호치민 인민위원회에 따르면 1일(현지시간) PPP방식으로 투띠엠 3교량 건설 및 호치민 4구 톤단거리 재개발사업 제안서를 준비할 것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제안서 준비를 위해 Civil Engineering Construction Corporation  No. 1, Thaison Group, Tuan Loc Investment and Construction 등 베트남 현지기업 3개사가 조인트벤처를 구성한 상황이다.

3개사에게 프로젝트 조사 허가가 떨어졌지만, 이들이 프로젝트 투자자로 나서게 될 지는 아직 미지수다. 투자기회는 다른 투자자에게 넘어가는 양상이다.

이번 투띠엠 3교량은 호치민 4구 톤단거리에서 출발해 응웬탓딴거리를 지나 사이공리버를 거쳐 호치민 2구의 투띠엠 신도시까지 연결된다.

호치민시는 규정대로 투자조사가 마무리된 직후,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투자자 선정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2016~2020년 개발계획에 따르면, 호치민시는 신도시지역 투띠엠을 연결하는 교량 4개를 건설할 계획이다.

한편, 투띠엠 1교량은 이미 완공 돼 운영에 들어갔으며, 2교량은 시공 중에 있다. 또한, 호치민 1구와 뚜띠엠을 잇는 보행자 교량과 3교량, 4교량의 경우는 투자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