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합기술, 제1회 임직원 스크린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한국종합기술, 제1회 임직원 스크린골프대회 성료
  • 김성열 기자
  • 승인 2022.06.27 15:04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김성열 기자=한국종합기술은 올해 제1회 한국종합기술 임직원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종 노동조합에서 주최한 행사로 임직원들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단체전 30팀(총 15부서), 개인전 160명(총 20부서)이 참가했다.
 
지난 7일부터 17일까지 예선을 거친 후 단체전 8팀, 개인전 12명을 대상으로 22~23일간 결승전이 진행됐다. 시상식은 27일 한국종합기술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결승 시상 뿐만 아니라 신페리오 입상, 장려상, 응원상 등 다양한 포상을 마련해 임직원들에게 폭넓은 입상 기회를 부여했다.

좌측부터 최용준 한국종합기술 노동조합위원장,  전혜선 한국종합기술 조경레저부 상무, 김치헌 한국종합기술 대표이사
좌측부터 최용준 한국종합기술 노동조합위원장, 전혜선 한국종합기술 조경레저부 상무, 김치헌 한국종합기술 대표이사

단체전에서는 지반부1팀이 +49 성적으로 최종 우승하면서 트로피와 함께 주말 4인 무료 라운딩권과 부서회식비 100만원을 받았다. 개인전에서는 전혜선 조경레저부 상무가 +8점으로 우승해 우승트로피와 드라이버를 시상품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롱기스트/니어리스트, 신페리오, 응원상 수상자들에게 와인, 골프용품, 기프티콘 등 다양한 포상이 이뤄졌다.

최용준 한종 노조위원장은 “2년여 긴 시간 동안 코로나로 지친 임직원이 조금이나마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고자 금번 대회를 기획, 주관했다”라며 “임직원 여러분들이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즐기는 모습에 주최한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여 임직원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종합기술은 임직원들의 사기를 올리고 화합과 소통을 증대하기 위해 조식나눔 행사, 가족 농촌체험행사, 축구대회 등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체 입상자 기념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매 2022-06-28 15:23:33
많은 임직원이 참가해서 대회가 흥행한걸 보면, 골프가 대세긴 대세인가 보네요.
골퍼로서 부럽고 많이 재밌었겠습니다.

동아맨 2022-06-28 08:52:47
멋지네요~ 나도 한종 가고 싶다요

근육맨 2022-06-28 08:12:55
수주도, 업계순위도, 이렇게 세세한 복지도 선진화 되어있고~
어디처럼 신라시대 성골, 진골도 없고!
어디처럼 조선시대 당파싸움도 없고!
어디처럼 일제시대 군함도 무대 착취도 없고!
우리사주가 불안요소이긴하나 욕심내지않고 정도의 길을 걸으면 분명 빛을 발할겁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