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2013년 우수·주요 협력회사 간담회 개최
상태바
대우건설, 2013년 우수·주요 협력회사 간담회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3.02.2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은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99개 협력회사 사장을 초청해 '2013년도 우수·주요 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지난 1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서종욱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 15명과 협력회사 사장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협력회사에게 감사패 및 표창패를 전달하고 대우건설의 동반성장 원칙 및 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종욱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강조하고 "향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우건설은 동방성장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회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시행·운영하고 있다. 무담보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동반성장펀드를 조성· 운용하고 있으며 이와는 별도 긴급 운용자금 필요시 무이자· 무보증 지원하고 있다. 또한 협력회사 사장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노무, 안전 등에 관한 교육 프로그램과 연구개발, 특허출원 등의 기술지원도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에도 납품단가 조정 및 대금지급 조건 개선, 협력회사 매출확대를 위한 지원을 계속하는 한편 신기술 공동개발 등의 기술 지원 및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