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미스코리아와 함께 김장 김치 나눔 봉사
상태바
GS건설, 미스코리아와 함께 김장 김치 나눔 봉사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3.12.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 10명 동참

GS건설이 미스코리아와 함께 나눔 봉사 활동을 펼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9일 GS건설은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는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지난 6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중증 장애우 생활시설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 마을에서 열었다고 전했다.

봉사활동은 저소득층 가정 1,004세대를 대상으로 세대당 20kg씩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택배 발송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한사랑마을 장애우들과 장애영아들을 대상으로 목욕, 산책 등의 생활보조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봉사에는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 10명과 GS건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120여명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가 전달하는 GS건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했으며, 2010년부터 그 범위를 직원에서 직원가족까지 확대해 실시해오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는 겨울 뿐 아니라 여름에도 김치를 나누며 상하반기 2회씩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한 박종원 GS건설 노경총무담당 상무는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봉사 활동에 참여해 모두가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