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림, 품질혁신 및 업무혁신 선언
상태바
희림, 품질혁신 및 업무혁신 선언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4.02.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최윤석 기자 = 3일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는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희림 혁신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혁신의 방향을 제시하고 실천방법을 공유하는 한편, 희림 전체임직원과 협력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의지를 다지고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희림은 올해 초 경영목표 발표와 함께 리스크 요인을 최소화하고 근본적인 경영체질을 혁신해 미래성장기반을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을 전했다.

희림은 최근 태스크포스팀(TFT)을 통해 '희림 혁신'의 방향과 전략을 구상해왔으며, 도서품질TFT를 통한 설계·건설사업관리(CM) 서비스표준화 및 내실경영체제구축을 위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방안을 수립했다.

정영균 희림 총괄 대표는 "한 치 앞을 내다보기 어려운 불확실성 속에서 변화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는 시장과 기술의 한계를 돌파해야 한다"며 "산업의 흐름을 선도하는 사업구조의 혁신, 불확실한 미래에 대비하는 기술혁신, 글로벌 경영체제를 완성하는 시스템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에 희림은 고강도 품질혁신과 업무혁신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신성장동력을 발굴할 것"이라면서 "이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해 위기를 정면 돌파하는 동시에 경기회복기에 미리 대비함으로써 '2022년 아시아 1위, 글로벌 5위'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희림 임직원 및 협력사가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베트남, 아제르바이잔, 중국 등 해외 지사 및 CM현장에도 생중계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