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신입사원, 쪽방촌 겨울나기 봉사활동
상태바
현대ENG 신입사원, 쪽방촌 겨울나기 봉사활동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6.01.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22일 현대엔지니어링은 신입사원 150명이 쪽방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신입사원들이 동대문과 영등포 쪽방촌 중 내부 수선이 시급한 쪽방 20가구에 대해 단열벽지를 시공하고 파손된 장판을 교체하는 동시에 종로 쪽방촌에서는 만두 5,000여개를 직접 빚어 550여가구에 배분했으며, 서울역에서는 직접 만든 밑반찬이 담긴 도시락을 350여가구에 전달했다.

현재 현대엔지니어링은 신입사원들이 본격적인 회사 생활에 앞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체험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매년 봉사활동을 정규 필수 과정으로 편성해 추진해 오고 있다.

이 날 쪽방촌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박성현 사원은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됐다"며 "현업에 배치돼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할 생각이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현대엔지니어링 사회공헌 담당자는 "갓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이번 봉사활동으로 회사가 추구하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이해하고 실천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쪽방촌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