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ENG, 필리핀 다바오 사무소 개소
상태바
대한건설ENG, 필리핀 다바오 사무소 개소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6.03.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8일 대한건설ENG는 필리핀 다바오에서 현지시간 16일 '대한건설ENG 다바오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다바오 시청 내에 사무소를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현재 필리핀 대선후보 Rodrigo R. Duterte 다바오 시장을 대신해 Atty. Melchor V. Quitain 행정부시장을 비롯한 필리핀 공무원, 경제인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필리핀 다바오 사무소는 다바오 LRT 사업, 다바오지역 광역도로개발 마스터플랜 등 추진 중이던 인프라 개발사업을 수행하는 동시에 다바오시를 비롯한 민다나오섬 각종 개발 사업을 발굴․추진하는 필리핀 중점 지역사무소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Atty. Melchor V. Quitain 부시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외국기업으로는 첫 번째로 다바오 시청내에 사무소를 설치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특히 오는 5월 대통령 선거 이후에 보다 많은 사업이 급진적으로 승인되고 추진될 것을 기대한다고"고 말했다.

대한건설ENG 설영만 대표는 "현지에서의 사업지원 및 개발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지사를 설립한 만큼 신뢰와 열정으로 추진하겠다"며, "사업의 불확실성 및 지연 등으로 해외에서 사업을 추진하기가 쉽지 않지만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많은 응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