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창립 50주년, '고속도로 10대 뉴스' 이벤트
상태바
도로공사 창립 50주년, '고속도로 10대 뉴스' 이벤트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9.01.3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31일 한국도로공사(이하 도공)는 오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속도로 10대 뉴스'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속도로 10대 뉴스 선정 이벤트는 공사 창립 50주년 기념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0대 뉴스 선정 이벤트 홍보 포스터 QR코드, 도공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50주년 기념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도공 직원들이 1차 선정한 30대 사건들의 목록이 있으며, 이 중에서 1인당 최대 10개 사건을 선택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2월 1일 11시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설문에 참여한 국민 중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도공은 다양한 창립 50주년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국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월 한 달 동안 전 기관, 전 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친다. 설 명절맞이 복지시설 위문을 시작으로 공사의 대표 생명나눔 활동인 헌혈을 전사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무료급식소 배식 도움, 휴게소 대표음식 나눔, 차량 무상점검,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다양한 테마로 봉사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성진 홍보실장은 "설 귀성·귀경 운전 길, 지루할 때 온가족이 다 같이 고속도로 10대 뉴스 선정에 참여해 지루함을 달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교감하고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더욱 앞장서는 국민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