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림, 창립 50주년 오픈하우스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희림, 창립 50주년 오픈하우스 기념행사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0.01.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3일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상일동 본사에서 오픈하우스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 기념행사는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희림의 50년 발자취를 뒤돌아보고 이를 발판 삼아 새로운 미래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됐다.

희림은 이번 행사를 위해 본사 업무공간 일부를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의 전시형 체험공간으로 조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 임직원 가족을 비롯해 파트너사, 대학교,  건축/건설업계, 금융업계, 협회/기관 등 각계각층의 주요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970년에 설립한 희림은 IMF 외환위기, 글로벌 금융위기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축서비스기업으로 성장했다. 2000년부터는 해외시장에 진출해 지속적인 시장개척과 성장으로 현재 12개의 해외지사, 현지법인, 연락사무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40여개국에 설계 및 C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희림은 2020년을 100년의 역사를 쓰는 신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지속가능하고 스마트한 글로벌 Top-Tier 건축기업'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해외시장 확대 및 집중,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  국내외 수주역량 강화, 기술 활용 고도화, 서비스 영역 확대 및 신사업 추진, 경영 효율성 극대화 등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한단계 더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희림 관계자는 "지난 50년간의 모든 성과는 고객, 파트너사, 임직원 등 많은 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앞으로 국내 건축산업과 문화 발전, 나아가 해외수출을 통한 대한민국 경제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 또 최첨단 스마트 건축기술과 서비스를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 건축을 만들어가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희림, 창립 50주년 오픈하우스 기념행사 개최(사진제공=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희림, 창립 50주년 오픈하우스 기념행사 개최(사진제공=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