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역량 강화나선 한국종합기술…ChatGPT 활용 교육 실시
상태바
임직원 역량 강화나선 한국종합기술…ChatGPT 활용 교육 실시
  • 김성열 기자
  • 승인 2023.07.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김성열 기자=한국종합기술은 임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3일부터 ChatGPT 활용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종은 이번 교육을 위해 외부강사로 김정곤 더플랜경영연구소 대표를 초청했다. 교육의 주 내용은 ChatGPT를 활용한 업무효율향상을 주제로 ChatGPT 기능 및 활용법, ChatGPT를 활용한 보고서 작성법, AI 자동 영상 제작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생성형 AI인 ChatGPT의 특징을 이해하고 분야별 자동화된 이메일, 보고서 작성, 번역 등의 프로세스를 학습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 익혀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간접적으로만 접해왔던 ChatGPT를 기초부터 활용법까지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고 업무에 유용하게 활용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김영일 한종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우리 임직원들이 각자의 업무에서 ChatGPT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양질의 교육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한종 사옥 교육장에서 3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본부별 부서별로 나눠 진행된다.

3일 한국종합기술 사옥 교육장에서 ChatGPT 활용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종합기술
3일 한국종합기술 사옥 교육장에서 ChatGPT 활용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종합기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