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인재개발원, 지역 장애인복지관과 추석맞이 나눔활동
상태바
코레일 인재개발원, 지역 장애인복지관과 추석맞이 나눔활동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3.09.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 인재개발원과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나눔활동 단체사진(사진=한국철도 인재개발원)
한국철도 인재개발원과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나눔활동 단체사진(사진=한국철도 인재개발원)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한국철도 인재개발원은 지난 25일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에서 ‘추석맞이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인재개발원장 등 직원 20명은 지난 25일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복지관 내 추석맞이 윷놀이 대회 행사 진행을 지원하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 100만원 상당의 대회 시상품을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특히 이번 추석행사는 사물놀이 공연 관람 및 윷놀이 대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윷놀이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여 상호 교류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백상훈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관장은 “한국철도 인재개발원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풍성한 명절선물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춘호 인재개발원 원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함을 나누고자 이번 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한국철도 인재개발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