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삼우씨엠 47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상태바
“위기를 기회로”, 삼우씨엠 47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3.09.2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인원 참석 가운데 ‘YouTube’로 전직원 온라인 생중계
개인 경쟁력 확보 및 안전 최우선 경영문화 정착 등 100년 기업 향한 힘찬 출발 다짐
삼우씨엠, 47주년 창립기념식 개최(사진=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삼우씨엠, 47주년 창립기념식 개최(사진=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26일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이하 삼우씨엠)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60여명의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7주년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전국 각지의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에게도 온라인 생중계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의 발전과 대외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9개 현장 및 본사 부서에 공로상을 수여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모범이 된 15명의 임직원들에게는 우수사원상, 이어 45명에게 장기근속상을 포상했다.

삼우씨엠은 올해 상반기, 삼성 바이오로직스 제5공장·광주 첨단  3지구·고덕 강일 3단지 등 대규모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그러나 고금리로 인한 PF 자금난, 개발사업 중단 등 각종 이슈로 인해 건설업계가 큰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판단,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기 위해 △임직원 개개인의 경쟁력 확보 △체계적인 내부 시스템 구축 △디지털 전환을 통한 생산성 혁신 △안전 최우선 경영문화 정착을 적극 강조했다.

허인 사장은 “삼우씨엠 임직원들의 능력과 저력이라면 충분히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다”며 “다각적인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기업의 백년대계 향한 초석 다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