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협, 창립 50주년 엔지니어링산업 대국민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엔협, 창립 50주년 엔지니어링산업 대국민 콘텐츠 공모전 
  • 조항일 기자
  • 승인 2023.10.3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조항일 기자=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창립 50주년 기념 엔지니어링산업 대국민 슬로건 및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협회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엔지니어링의 가치, 산업의 역사와 발전과정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있는 일반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공모전에 출품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면 된다. 

세부적으로는 슬로건은 한국엔지니어링산업 발전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새롭게 미래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을 주제로 2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콘텐츠는 한국엔지니어링산업의 가치, 성과, 역사를 주제로 ▲영상 ▲사진 ▲카드뉴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부문별로 슬로건은 오는 11월 20일까지, 콘텐츠는 내년 1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아 평가와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45점을 선정한다. 최우수상 4점, 우수상 9점, 장려상 32점 등을 선발해 총 3,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해경 협회장은 "이번 공모전은 일반 국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일반국민들이 엔지니어링산업이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미래지향적인 핵심 고부가가치산업임을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고문 등 세부적인 내용은 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립 50주년 슬로건 및 콘텐츠 공모전/엔지니어링협회
창립 50주년 슬로건 및 콘텐츠 공모전/엔지니어링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