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취약계층 한파 대응 긴급물품 지원에 나서
상태바
남동발전, 취약계층 한파 대응 긴급물품 지원에 나서
  • 최윤석 기자
  • 승인 2023.12.2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28일 진주시 복지재단을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파 대응을 위한 겨울 방한용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전국적 한파특보 발효에 대처하기 위한 전사 긴급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특히 중증 장애인 생산시설의 제품을 구매하여 기부함으로써 생산자인 중증 장애인과 수혜자인 취약계층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형태로 시행했다.

이 날 기부된 솜이불·베개 세트는 105명의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게 된다.

기탁식에 참석한 남동발전 관계자는 “급격히 떨어진 기온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지역내 이웃을 위해 어떤 지원을 해드려야 할지 고심했다”라며, “이번 지원이 추위에 힘들어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이번 긴급 사회공헌활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해, 발전소 주변지역에 거주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의 한파 대응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함께 나누는 행복, KOEN Together’라는 사회공헌 미션 아래 연말연시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