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우수설계사 6곳 선정… 도화, 신성, 유신 수상
상태바
LH, 우수설계사 6곳 선정… 도화, 신성, 유신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5.17 10: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목 ‘도화, 신성’… 조경 ‘유신’… 건축 ‘해마, 다인, 디엔비’

(엔지니어링데일리) 이준희 기자 = 도화엔지니어링, 신성엔지니어링, 유신 등 6개 엔지니어링사가 LH선정 우수 설계사로 선정됐다.

16일 LH에 따르면 경기 성남 본사에서 작년 한해 설계실적이 우수한 6개 엔지니어링사를 선정해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토목부문에서는 도화엔지니어링과 신성엔지니어링 등 2개사가 이름을 올렸고, 조경부문에서는 유신 1개사가 수상자가 됐다.

건축부문에서는 해마종합건축사사무소, 다인그룹엔지니어링, 디엔비 건축사사무소 등 3개사가 선정됐다.

LH는 향후 수상 업체에게 LH가 발주하는 PQ 설계공모에서 1점의 가점이 부여할 방침이다.

LH 관계자는 “수상자 선정을 위해 프로젝트 착수부터 준공단계까지 설계에서의 품질과 성실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호 2014-05-31 12:39:36
시공품질의 핵심정보인 공사시방서에 건기법규에서 요구하는 검사시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포함되어 ITP 작성에 문제없이 시공현장에서 적용되고 있는지등에 대한 평가도 이루어 져야 된다고 봅니다. Concrete 공사시방서에 자재품질확인을 위한 재료시험(항목, 빈도)만 포함되고 시공품질확인을 위한 표면검사(Crack, Honeycomb, Cold-Joint 등)이 누락되어 있으면 건기법에 따라 작성된 공사시방서가 아니지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