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화·중견건설사 하반기 채용 분주
상태바
건화·중견건설사 하반기 채용 분주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4.10.1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최윤석 기자= 13일 건설워커는 건화, 대방건설, 동원건설산업, 금강주택 등 엔지니어링 및 중견 건설사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엔지니어링사 건화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상하수도, 도시단지, 도로, 수자원, 철도, 항만, 구조, 지반터널, 도시계획, 교통, 환경, 전기, 기계, 해외사업 등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해당학과, 기졸업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등이다.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대방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본부, 관리본부, 사업본부, 개발2팀, 업무팀 등이다. 지원은 15일까지이다.

동원그룹의 동원건설산업이 그룹 공채 형태로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설지원, 품질안전 등이며 17일까지 동원그룹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금강주택은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전기 등이며 오는 21일까지 입사지원 할 수 있다.

이밖에 남해종합개발, 토문건축, 한국환경공단, 코람코자산신탁, 서울메트로, 농심엔지니어링, 종합전기, 퍼시스그룹, 여수항만공사, 해양도시가스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